
초창기: 전파와 함께 발송된 활동의 노동과 탄생
활동 방송은 전파가 많은 사람들에게 라이브 활동 기능을 제공하는 주요 선택으로 진화한 20세기 초반에 그 출처를 추적합니다. 1921년, 권투 경기의 첫 번째 생중계가 방송되어 활동 애호가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결정적인 순간이 있었습니다. 무료 스포츠 방송 이 방송의 성과는 더 많은 기능을 보장할 수 있는 최상의 방법을 제공했으며, 곧 중요한 가라테 비디오 게임 타이틀, 축구 경기, 때로는 올림픽이 방송을 통해 시청자에게 방송되었습니다.
방송은 팬들이 좋아하는 활동 경쟁자와 소통하는 데 도움이 되었지만, 그들은 이 단계를 지성으로 시각화해야 했습니다. 그것은 지식이 풍부한 아나운서가 텍스트로 멋진 사진을 색칠하는 데 크게 도움이 되는 독점적인 유형의 참여였습니다.
이전 시대: 텔리는 일반적으로 핵심 수준을 차지합니다.
1950년대부터 텔리는 이 활동 방송 환경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TV 화면을 사용하여 생중계 기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는 완전히 새로운 기술로 우리의 건강을 추가했습니다. 1939년의 주요 텔레비전 축구 활동은 어떤 종류의 조정의 시작을 선언했지만, 텔레비전 보험 정책이 활동과 관련하여 매우 일반화되기까지는 20세기 중반이 되어서야 가능했습니다.
슈퍼 챌린지, 어스 라인, 올림픽 게임 타이틀과 같은 중요한 스포츠 이벤트가 전국의 청중에게 전송되기 시작했고, ABC, NBC, CBS와 같은 커뮤니티는 활동 선택을 위한 주요 프로그램으로 인해 꽃을 피웠습니다. 60년대의 컬러 텔레비전의 향상된 공급과 함께 활동 방송은 훨씬 더 몰입적이 되어 주제 내에서 이 단계뿐만 아니라 무리에 대한 감각과 실시간으로 전개되는 딜레마를 홍보했습니다.
텔레비전 방송은 최신 고급 연구를 공개했으며, 해설자는 청중이 활동에 대한 세부 사항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아이디어와 리플레이를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이미지 선택은 이러한 활동에 대한 더 큰 연결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연인들은 집에서 편안하게 좋아하는 주자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