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방송의 모험은 방송의 발전을 고려할 때 20세기 1년 전부터 시작됩니다. 메이저리그중계 1920년대부터 전파는 항상 국가의 시작에 있었지만, 곧 영국에서 잠재 고객에게 접근하기 위한 강력한 방법으로 밝혀졌습니다. 전파가 전시 상황에 내놓은 최고의 라이브 라이프는 1921년 피츠버그의 KDKA가 애슐리 빔과 애슐리 던디를 중심으로 중요한 권투 경기를 방송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스포츠 보험에 대한 대안적인 날의 시작과 함께 나왔습니다. 그 후 환경 외부의 많은 사람들을 돕기 위해 중요한 전시 상황이 만들어져서, 물리적으로 갈 수 없는 광신자들이 자신의 재산의 편안함의 단계에 속하는 단계를 거치도록 도왔습니다.
1930년대와 1940년대 내내 전파는 스포츠 방송을 위한 최초의 중간 크기가 되었습니다. 그 위대한 방송의 나이는 그린 바버, 멜 앨런, 심지어 빈 스컬리를 포함한 악명 높은 TV 방송국이 미국 전역의 청중의 마음을 훔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아이디어를 통해 극적인 그래픽을 그리는 자신의 능력은 중간 규모의 단점을 초월한 어떤 형태의 스토리텔링으로 스포츠 방송을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방송의 대부분은 기본적으로 순위를 보고하는 것이 아니라 청중이 좌석에 앉아 있었기 때문에 청중의 믿음을 만들어 낸 강력한 분위기를 확립하는 것이었습니다. 그 위대한 모험은 직접적이었습니다.
1950년대에 스포츠 방송 정원에서 입력된 비디오는 곧 광신자들이 오랫동안 스포츠를 이용하는 경로를 바꿀 가능성이 큽니다. 가장 잘 텔레비전으로 중계된 스포츠 상황은 1936년 베를린에서 열린 하계 올림픽이었지만, 비디오인 Universe Fight II가 스포츠에서 중요한 작업을 하기 시작했을 때까지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1950년대에는 럭비, 테니스, 야구와 같은 거대한 스포츠에서 라이브 비디오 방송이 급증했습니다. NBC, CBS, ABC를 포함한 네트워킹 사이트는 스포츠 프로그램에서 상당한 잠재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가능성을 즉시 인식했으며, 스포츠는 비디오 프로그램에서 중요한 본질이 되었습니다.